CEO GREETING



Phobay는 2002년 10월 압구정 본점을 시작으로 외국 브랜드였던 베트남쌀국수의 국내 브랜드화를 처음으로 선도하였으며 대중화를 위해 오늘날까지 노력해왔습니다.

모체인 압구정 본점은 패션과 젊음의 거리로 유명한 로데오 거리에 인접하여 베트남 쌀국수 마니아들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다양하게 변화하는 음식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PHOBAY에 의하여 선도된 베트남쌀국수의 대중화는 서울 및 수도권에 그치지 않고 지방으로 뻗어 나가 제주도까지 다다랐으며 일반 소비자들에게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작지만 꾸준한 노력에 대해 고객 여러분은
지속적인 사랑으로 답해 주셨으며 저희는 여기에서 만족하지 않고 신선한 재료와 웰빙에 적합한 음식으로써 고객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PHOBAY는 체계적인 유통망과 관리조직을 갖추고 있으며 다년간 가맹점 운영 및 관리경험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신선하고 높은 품질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지난 10년의 전통을 바탕으로 하여 미래지향적인 사고로 고객의 트랜드에 부응하면서 가맹점주님과 고객의 눈높이에서 외식문화를 창출하고 선도하는데 일익을 담당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HOBAY CONCEPT

PhoBay Smile (포베이 경영컨셉방침)

Smile소를 통한 고객 응대와 즐거움을 나누는 자세
Mind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메뉴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마음
Interesting요리를 보는 즐거움, 맛보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공간
Leisure식사하는 짧은 시간에도 느낄 수 있는 휴식공간
Emotion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사랑과 우정을 나누는 공간



BRAND POWER

01베트남 쌀국수 업력 10년 전통의 브랜드 파워
02주요 원/부재료의 안정적 공급, 가격경쟁력 확보
03별도의 인사 담당 직원에 의한 가맹점 주방인력의 지속적 수급
04축적된 경험에 의한 전문인력의 관리

타 브랜드와의 경쟁력

·주요 원/부재료의 안정적 저가공급 system을 갖추어 타사에 비해 월등한 원가 경쟁력 보유
·프랜차이즈 전문인력에 의한 관리 및 신제품의 개발능력 보유
·일부 외식 Item 시장이 포화 상태인 점과 진입 및 모방의 용이성 등을 감안할 때 희소가치 및 수익성이 높음

PhoBay에서 이탈하여 명칭 변경한
베트남쌀국수 브랜드


PhoBay는 “베트남쌀국수 업계의 사관학교”라고 불려지고 있습니다.베트남쌀국수 최초 토종 브랜드로서 국내시장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한층 고양된 브랜드 파워를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HISTORY

2012.10-PhoBay 창립 10주년
-백화점/마트 내 푸드코트 입점 개시
-인천 간석 홈플러스 등 가맹점 100호 돌파
2011.07-경남지사, 광주지사, 제주지사 설립
-광주롯데점, 제주연동점, 부산역점, 타워팰리스 점 등 82개 가맹점
-공항터미널점 등 9개 직영점
2008.12-분당정자점, 홍대점, 명동점, 창원점 등 61개 가맹점
-강남역점, 파이낸스점 등 7개 직영점
2005.11-코엑스점, 청담점, 시청점, 여의도점, 잠실점 등 20개 가맹점
-역삼점, 잠원점 등 3개 직영점
2002.10-압구정본점 개점
-주식회사 포베이 설립
-PhoBay 가맹사업 개시




포베이본사 - 오시는길

☎ 02-2057-0799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33길 16(논현동 110-19) 형민빌딩 1, B1
전화번호 02-2057-0799
오시는길(버스) [간선] 242 | 301 | 351 | 401 | 472 - 강남구청역 하차
Designed & System by 제로웹  ㆍTotal 856,540